Bluetooth v3.0 Serial Module

BoT-DAT200

블루투스 시리얼 통신을

쉽고 자유롭게 디자인

칩센의 무선 Bluetooth v3.0 SPP 제품인 BoT-DAT200은 2.4Ghz ISM밴드 대역을 사용합니다. 각 분야의 전문가이자 블루투스의 비 전문가인 우리의 고객들을 위해 간단하고 빠르게 테스트 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AT명령어 프로토콜을 이용하여 쉽게 제어가능하며, 오랜기간 검증하여 안정적이고 빠르게 통신 가능합니다. 블루투스 기술 적용에 소요되는 시간, 노력을 줄이고 고객사의 핵심 제품기능에 더 집중할 수 있습니다.

FRONT

BACK

노트북이나, 스마트폰과 연계하는

제품을 기획하신다면

BoT-DAT200은 시리얼 통신에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스마트폰에 적합한 BLE 제품에 비교해서 더 빠르고 쉽게 시리얼 통신이 가능합니다. 특히 모듈간 1:1 통신 솔루션도 쉽게 디자인 할 수 있으며, 사용자 친화적 UI를 구성하기 쉽습니다. 양산타입으로 SMD 실장이 가능하며, 릴 패키징으로 공급됩니다. PC와의 연동성에서는 BLE보다 더 뛰어납니다. 윈도우나 기타 PC용 OS에서 대부분 블루투스 SPP를 지원하기 때문에 연결하면 블루투스 가상 시리얼 포트가 자동으로 만들어집니다. 고객은 연결하는 PC단의 개발을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칩센의 BoT-DAT200

소형화와 저비용의 실현

*BoT-DAT200의 실제 크기

Bluetooth 3.0 SPP 기술은 애플리케이션 친화적인 버전으로 산업을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소비자가 가전부터, 의료용 장비, 가정자동화, 사회 시스템 관리 등 산업 전반에 새로운 기회의 장을 열어줍니다. 블루투스의 연결 편의성과 이미 사회 전반에 배포된 스마트폰, PC내장 블루투스와의 연계성은 고객 비지니스를 성공시킬 수 있는 마법의 열쇠 입니다. 저전력, 작은 비용은 여러 솔루션에서 쉽게 검토 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다양한 분야에서 이미 적용되고 있습니다.

Industry Device

시스템 관리용 스마트 콘솔포트, 설비점검, 출하 관리. 교통 장비 관리, 기상 관찰 시스템

Health CARE

당뇨병 관리, 환자 정보관리, 원격 의료 진단, 의료장비 원격 관리

Entertainment

티케팅 관리 솔루션, 게임 데이터 취합, 게임용 환전기. 복권 판매기. 원격 시스템 진단

POS

POS 터미널 / 결제 단말기, RFID 리더기, NFC 리더기, 바코드 스캐너

Home Care

출입 통제, 보안 시스템, 센서 데이터 획득, 관리 시스템


블루투스 시리얼 무선 모듈

BoT-DAT200 SPEC

제품명 BoT-DAT200
사양,버전 Bluetooth v3.0 SPP
인터페이스 UART
안테나 외부 연결 필요
RF출력 Max +4dBm
전력 공급 3.3v
작동 온도 범위 -20C ~ 70°C
전송 속도 250,000bps
통신 거리 ~30m(안테나에 따라 증감)
소모 전류 Max 20mA
ROHS 규격내 생산 YES

Support

관련 자료 다운로드

칩센의 공식홈페이지에서 해당 제품의 다운로드 파일을 제공합니다.

칩센 헬프데스크

A/S신청 혹은 1:1문의가 가능하며 게시판에서 해결방법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칩센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가능합니다.

구로유통단지내에 있는 칩센의 매장에서 직접 제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